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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Ⅱ. Background
Ⅲ. Research Method
Ⅳ. Case Study
Ⅴ. Conclusion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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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ased on Data Min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서비스 혁신, 고객경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스마트호텔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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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0
Consumer Experience and Management Response Under the Impact of COVID-19 Crisis
인공지능연구
2024 .06
호텔이용 경험이 구매의사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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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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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관광학연구
2021 .01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호텔고객의 예술적체험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Research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background of industry 4.0
인공지능연구
2020 .01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R JOINT DISEASES BASED ON BIG DATA ENVIRONM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5 .01
외식서비스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0 .01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Product-Service Systems Design Approach : Servitization of a Small Furniture Manufacturing Company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사악한 퍼소나’ 제안을 위한 소비자 간 부정적 상호작용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퍼스널 트레이닝 회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해안가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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