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원에 대한 회사에서의 신뢰가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 비정규직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호텔 기업 식음료팀 직원의 감정노동이 서비스 회복 노력에 미치는 영향 : 감정조절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3
고객지향성, 직원역량이 서비스 운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럭셔리 호텔 체인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The Effects of the Customer Characteristics on the Service-employee Adaptive-service Offering
대한경영학회지
2020 .12
고객관련 사회적 스트레스로 인한 서비스직원의 부정적 감정과 탈진 그리고 고객지향성의 조절효과
경영연구
2016 .01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특급호텔 식음료 직원의 감정노동과 이직의도와의 관계에서 상사지원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 식음료 업장 종사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호텔기업 직원의 역량에 따른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감정노동이 사회적 지원, 서비스 제공수준, 조직몰입,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 지원이 서비스 직원의 직무열의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연구
유통연구
2018 .10
항공사 내부마케팅이 지상직 직원의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2
항공사 직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열의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10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파생결합증권 시장에서 서비스 고객화가 직원에 대한 신뢰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직원 교육을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
포브스 코리아
2024 .11
호텔의 기업가정신이 조직문화,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호텔기업 조직커뮤니케이션이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