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와의 관계: 인지된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16 .01
비대면 플립러닝 환경에서 교수실재감이 인지된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팀학습활동과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연구
교육공학연구
2021 .12
온라인 학습자가 인식하는 실재감이 자기조절효능감과 주도적 참여를 매개로 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20 .01
프로젝트 기반 협력학습이 의대생의 자기조절 학습능력개발에 미친 효과
교육방법연구
2020 .01
e-Learning에서 학습실재감, 학습몰입 및 학습성과의 관계
e-비즈니스연구
2018 .06
온라인 스페인어 교육에서 교수실재감과 학습만족도와의 상관관계 분석을 통한 교수실재감 강화전략
중남미연구
2019 .08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성과 예측요인 규명
교육방법연구
2015 .01
게더타운을 활용한 비대면 강의에서의 교수실재감이 자율성, 유능성, 학습관여를 매개로 인지된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3 .03
COVID-19 상황 원격강의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학습실재감과 학습성과 관계 탐색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이러닝 환경에서의 상호작용이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메타분석
교육공학연구
2016 .03
폐쇄형 SNS를 활용한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협력적 자기효능감, 지각된 유용성, 몰입,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 간의 관계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온라인 수업에서 고등학생의 교수실재감이 자기조절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동기의 기본심리욕구의 매개효과 검증
미래교육연구
2021 .01
온라인 수업환경에서 이러닝 준비도, 교수실재감, 학습자 참여 및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대한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비대면 온라인 프로젝트학습 교수학습모형 개발 연구
교육방법연구
2021 .01
비대면교육환경에서인지적실재감, 사회적실재감,자기주도학습능력,학습만족도,창의융합역량간의구조적관계
핵심역량교육연구
2022 .12
e-Learning 기반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습실재감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10
온라인 한국어 수업에서의 학습실재감과 학습 성과에 대한 연구 -학습실재감, 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1 .01
온라인 수업에서 간호대학생의 자기주도학습능력과 학습몰입과의 관계에서 교수-학습자 상호작용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1 .10
능동학습강의실(Active Learning Classroom) 활용 경험과 학습성과 간의 관계: 학습자의 자기조절학습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0 .01
외국인 학부생의 자기조절학습 능력, 사회적 실재감, 교수 실재감이 온라인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