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 역량지수 구성체제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제주도 청소년의 역량 수준에 대한 탐색적 연구-‘청소년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에 기초하여-
제주도연구
2022 .0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분석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초·중·고등학생용 기초통계분석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초 · 중 · 고등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생활역량 진단검사의 표준화 연구
교육평가연구
2015 .06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Ⅴ : IEA ICCS 2016 - 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8 .12
정서행동문제 청소년의 생애학습역량에 대한 예측변인 분석: 5KC-생애핵심역량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3 .03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 - 초·중·고등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한국 성인역량 탐색과 요구분석
성인계속교육연구
2022 .12
학교 경제교육을 위한 경제역량 탐색
경제교육연구
2020 .01
연구관리전문기관 연구관리 담당자의 역량모델 연구
역량개발학습연구
2017 .01
고등학생의 핵심역량 잠재프로파일과 역량기반 수업에 대한 인식의 관계
아시아교육연구
2021 .03
청소년지도사의 활동역량 탐색
청소년문화포럼
2016 .10
사회과 역량 평가 방안 연구 -사회과 교과 역량별 하위 평가 요소와 수준 설정을 중심으로-
교육과정평가연구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