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델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타적 상품 지각 차원이 구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 독점성 판매 지각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8
배타적 상품기획 지각과 구매성과에 대한 연구 - 독점성 판매 지각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중국 상품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상품평가, 신뢰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Quality in Buying Intention as Strategic Variables of Global CEO : Towards Consumer Decision-Making in Saudi Arabia and Korea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원산지에 따른 와인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가치에 따른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코로나19 상황에서 전자상거래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지각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0 .09
브랜드 라이센싱이 소비자지각에 미치는 연구 - 상품유형과의 적합성이 지각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6
로봇카페의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혁신성을 조절변수로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한국 고급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 서비스 관련 소비자의 지각이 만족도와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지상파 채널 브랜드의 진정성 지각이 지상파 채널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12
저비용항공사의 위험지각 연구 - 일반 위험지각과 상황 위험지각의 비교 -
관광학연구
2019 .01
온라인 쇼핑몰 해외 직접구매가 쇼핑에 대한 태도, 재구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잠재관광객의 소셜커머스 사용에 대한 지각된 위험, 신뢰, 충동적 소비성향, 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관광연구논총
2017 .02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 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소매점 명성과 브랜드 친숙도가 해외직접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각된 위험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소셜커머스 외식상품 이용자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비자 혁신성, 상품 혁신속성, 지각된 위험, 차별적 대우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