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I. 머리말
II. 선행 연구에 관한 고찰
III. 중국기업의 브랜드명에 관한 특징분석
IV. 사례분석
V.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용품의 중국 진출현황 및 전략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온라인 유통시장의 발전과 시장진출 전략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중국 진출 성공사례 분석을 통한 본글로벌 스타트업 진출요인 연구-액셀러레이터 지원 스타트업을 기준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Research on Brand Communication of Chinese Time-honored Brands
산업융합연구
2018 .01
유통구조 변화가 중국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시장중심의 탐색적 고찰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국토교통부] 하천시설물 표준도 : 배수통문 및 배수통관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5 .01
중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유형과 구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 연구 동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국내 앱 기업의 필리핀 앱 시장 진출 방안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기업 수준에서의 국가브랜드 가치상승 고찰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중국 진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코스타커피의 경영전략 도출
식공간융합연구
2019 .01
시진핑 시기 이데올로기 강화와 민영기업정책
문화와융합
2021 .03
중국영화시장 성장에 따른 한국 영화산업의 대응방안
문화와융합
2024 .07
중국 부동산 시장의 개혁 과정과 향후 과제에 대한 고찰
한국혁신학회지
2021 .02
중국 전통 중의약 브랜드 디자인의 문화적 특징에 기반한 혁신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3
믹스커피 포장디자인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시장 내 믹스커피 제품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소비자의 의류소비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 vs. 중국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6 .11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