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과 캐릭터의 매력성 및 친근성이 캐릭터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캐릭터 중심의 스토리텔링 분석 방법론 연구 - 드라마 〈D.P.〉를 중심으로 -
문화콘텐츠연구
2022 .08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장애인 메가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대학생의 관람 의도 모형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4
기업 캐릭터 디자인 사례 분석: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영웅서사의 내적 성장형 캐릭터와 대중적 공감형성 - 마블과 DC의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장애인 스포츠이벤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전략연구: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독창적인 지역문화 형성을 위한 축제캐릭터 제작 가이드라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지역사회에서 개최하는 스포츠 이벤트 관람요인,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8
캐릭터의 특성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지역 문화콘텐츠에 기반한 캐릭터 기획 연구: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모바일 게임캐릭터 유형별 선호도 분석-드래곤 빌리지, 쿠키런, 애니팡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시선추적장치를 활용한 캐릭터의 시지각 집중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코로나19 전후 캐릭터산업에 대한 인식 변화와 마케팅전략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Design of 3D Character Block Creation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Camer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MOBA 게임 캐릭터 융합적 밸런스 개선을 위한 게임 요인 분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한국형 스포츠커미션 제도를 통한 지역 활성화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스포츠마케터 인재양성을 위한 역량기반 융합형 교육과정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애니메이션 여성 캐릭터의 변화에 따른 여성에 대한 사회적 관념의 변화 : 디즈니 ‘겨울왕국"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스포츠이벤트 매니지먼트 프로세스 개발 및 적합성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문화이벤트 참여태도에 따른 문화이벤트 만족도 및 충성도 : 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