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들어가는 말
Ⅱ. 독일 부정경쟁방지법
Ⅲ. 사업자 등에 대한 영업행위에 있어 사실의 누락으로 인한 오인유발
Ⅳ. 소비자에 대한 영업행위에 있어 사실의 누락으로 인한 오인유발
Ⅴ. 요약 및 우리법에의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일본에서의 표시・광고규제와 주요 사례
동북아법연구
2019 .01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1+1 행사 표시⋅광고의 부당성 연구 - 대법원 2022. 4. 28. 선고 2019두36001 판결을 중심으로 -
소비자법연구
2024 .08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환경표시광고와 소비자 신뢰
소비자법연구
2024 .0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소비자 안전에 관한 표시·광고의 규제 방향
법학연구
2024 .08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