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유아의 개념변화를 위한 과학교수방법
유아교육학논집
2002 .06
구성주의 교수방법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변화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9 .06
유아의 과학적 오개념 현상 분석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7 .03
구성주의 학습이론에 대한 고찰
초등우리교육
1999 .02
구성주의에 근거한 유아의 과학적 개념변화 교수모형 개발
한국영유아보육학
2008 .03
유치원에서 다루어지는 과학주제와 과학적 개념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07 .12
구성주의 개념도 전략을 통한 유아교사의 과학적 지식 증진에 관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2 .08
개념구조를 이용한 인지갈등에 대한 새로운 논의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과학적 사고에 관한 예비 과학교사의 개념 정교화 과정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8 .01
구성주의교실에서 진자활동을 위한 과학적 내용지식과 지식구성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5 .01
2015 과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주요 방향 및 쟁점 그리고 과학교실문화
현장과학교육
2015 .01
교사의 과학적 개념 이해수준에 따른 교수학습 방식 탐색 : 상업화된 유아과학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10
구성주의 접근의 그림자 활동이 유아의 그림자 개념 발달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아동학회지
2007 .04
과학-예술 융합 수업의 개발 및 적용을 통한 개념이해 변화 탐색: 초등학생의 빛에 대한 개념을 중심으로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과학활동 중 접하게 되는 오개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12
미완성 개념 모형의 완성 활동 및 주어진 개념 모형의 수정 활동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 학습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9 .01
유아교사가 모래놀이 교육경험을 통해 인식한 교육적 의미와 요구
유아교육학논집
2018 .06
과학개념변화 연구에서 학생의 개념에 대한 이해: 오개념(misconception)에서 정신모형(mental model)까지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공공과학과 과학커뮤니케이션과정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9 .06
과학적 창의성과 과학영재교육의 방향
영재교육연구
200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