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유아교사 양성을 위한 기준교육과정 구성 및 운영 방향 모색 : 영유아교사의 덕목에 관한 현직교사의 인식과 평가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5 .03
유아교육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영유아교사 양성체제 확립방안
유아교육학논집
2004 .12
현직교육 방안 모색을 위한 유아교사의 과학교육 경험 인식과 요구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07 .06
유치원교사와 보육교사 양성교육과정에 대한 인식에 기초한 영유아교사 양성교육과정 개선 방안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대학교육과정에서의 유치원교사와 보육교사 양성을 위한통합교육과정 구성
유아교육연구
2007 .01
영유아 교원의 지위현황과 과제
유아교육학논집
2004 .06
교육현장 문제에 대한 유아교육기관 유형별 교사의 인식 비교
유아교육학논집
2006 .12
보육교사와 유치원교사의 교사권리에 대한 개념도 분석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6 .01
사립유치원 평가 과정에서 나타나는 교사의 어려움과 현직 교육에 대한 요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4
유치원 교사 핵심역량에 기초한현직교사교육 연구동향 분석
유아교육연구
2014 .01
예비 · 현직유아교사의 행복한 삶을 위한 생애주기별 연계모형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0
유아교사의 바람직한 인성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한국영유아보육학
2013 .04
유치원ㆍ보육시설 교사의 현직 교육 요구도 및 직무 만족도와 관련된 변인
한국영유아보육학
2008 .09
유보통합 교사양성체제에 대한 유치원교사와 어린이집교사 간 인식비교
유아교육연구
2014 .01
영유아교사의 위상 : 현황과 과제
유아교육학논집
2015 .12
유능한 유아교사에 대한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주관적 이해 분석 : Q-방법론을 활용하여
유아교육학논집
2010 .12
국내 현직 유아교사교육 관련 연구동향 분석: 빈도분석과 언어 네트워크 분석의 비교: 2000-2017
유아교육연구
2018 .01
인성교육에 필요한 교사의 통합적 도덕성 분석 :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