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대학생의 중고 의류 제품 구매 동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2
스포츠웨어 선택속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국민체육센터 참여동기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중국 여성의 물질주의 가치가 의복쇼핑성향과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TV홈쇼핑 쇼 호스트의 특성이 성인여성의 기초화장품 구매 후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스크린 골프장의 제공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중국 여성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소비행동 특징 -20∼30대 신흥중산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당구장 소비자의 선택속성, 만족도,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중국 지우링허우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소비자의 모발염색제 선택속성이 만족 및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필라테스 시장에서 관계마케팅 이론의 재해석 : 강사의 의사소통이 회원의 운동헌신, 고객만족, 재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빅데이터를 통한 소비자의 의복관리방식 트렌드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골프용품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9 .01
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의 고객 만족, 재구매 및 추천의사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결정적 사건기법(CIT)을 이용한 소비자의 스마트 의류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3 .06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