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특성과 기대일치, 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6 .08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영향요인 연구: 한국 거주 몽골인 사용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19 .01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6 .06
기대-일치모델을 이용한 간편결제 지속의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3
The Effects of Mobile Payment System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모바일 결제시스템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사용자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2
핀테크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고려한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의도와 관련된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연구
2017 .01
중국 농촌지역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이용자들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역연구
2018 .01
간편결제 서비스 사용자의 사용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ECM과 UTAUT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4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 Intention to Use Mobile Payment System in Vietnam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모바일 결제서비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결제의 유용성과 용이성 형성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상학
2022 .03
무역거래알선사이트에서의 결제조건 선택: 현상유지편향과 정박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1 .02
Chinese Female Consumers’ Intention to Use Mobile Payment Services
유통과학연구
2018 .01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고액결제와 소액결제에서 간편결제 요인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중국관광객이 지각하는 모바일 결제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관계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모바일 결제 시스템 이용 의도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결제 시스템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