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Supermarkets in Mongolia
무역연구
2020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모바일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6
해외박람회 전문여행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Understanding Factors of the Intention to Repurchase at the Previous e-Shopping Mall - Focused on Vietnamese Customers using Coupang.co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온라인 여행사 사이트 e-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7
랜드오퍼레이터 관계마케팅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중국 지역사회 공동구매 단장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The Effects of Korean Goods’ Repurchase Intention by Overseas direct Online Shopping : Focused on Websites and Delivery Quality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웹사이트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를 매개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8 .01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Brand Imag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The Effect of Airline Website Quality on Perceived Value, Customer Commitment, and Behavioral Intention in LCC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4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