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 후기 또래괴롭힘 참여자 역할의 안정성 및 변화와 환경적 특성과의 관계 : 주변또래의 역할을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2015 .08
남녀 초등학생의 공감 및 지각된 학급풍토와 괴롭힘 참여역할의 관계
교육문제연구
2015 .01
아동의 집단괴롭힘 피해경험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또래애착의 매개효과
아동복지연구
2023 .06
3차원 가상세계를 활용한 학교폭력 문제해결 활동의 효과와 개선점 : 활동이론을 적용하여
교육과학연구
2015 .12
교사 대상 불링(Bullying)에 대한 이해와 개입 방향에 관한 고찰
상담학연구
2015 .10
학습장애 학생의 학교폭력 상황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대처
학습장애연구
2016 .01
유아교사의 관점에서 바라본 유아기 괴롭힘 행동에 관한 질적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22 .06
카카오톡상의 단체채팅방에서의 집단적 불링에서 친구관계의 영향과 여러 조건적 이슈들의 검증
형사정책연구
2020 .03
초등학생의 괴롭힘 경험과 주변인행동의 관계 : 또래동조성과 학급규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아교육연구
2018 .03
Examining the Co-evolution of Friendship Networks and Students’ Bullying Behaviors in Elementary School: Applying Stochastic Actor-Based Models
교육평가연구
2015 .09
초등학생의 지각된 부/모의 폭력 및 비폭력에 대한 지지, 또래괴롭힘에 반대하는 태도와 가해행동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7 .01
형제자매 괴롭힘 경험과 내면화 문제간의 관계에서 친구관계의 질에 의해 조절된 또래 괴롭힘 경험의 매개효과 - 일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상담학연구
2017 .04
또래괴롭힘 피해경험 학생들이 또래괴롭힘 주변인 행동자가 되는 경로에서 교사의 차단적 역할 검증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9 .01
직장 내 괴롭힘 판단기준에 관한 연구
노동법학
2024 .12
아동청소년기 따돌림 경험 유형에 따른 대학생의 대인관계 문제와 정신건강
정신간호학회지
2016 .01
초등학교 고학년생의 집단따돌림 피해경험이 가해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 중독성향과 충동성의 이중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교원교육
2019 .01
초등학생의 반괴롭힘 태도와 주변인 행동과의 관계: 지각된 교사개입의 조절효과
한국초등교육
2019 .01
청소년기 학교폭력 피해 및 가해 경험이 초기 성인기 발달 결과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문화포럼
2018 .04
전통적 괴롭힘과 사이버 괴롭힘 상황에서 주변인의 방어행동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비교
교육과학연구
2019 .12
또래괴롭힘 상황에서 주변또래의 잠재적 참여유형에 따른 사회인지적 특성 비교
아동학회지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