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포터즈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인상형성과구전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국내 프로축구 온라인 구전 정보 특성요인이 팬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크로스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WOM 효과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온라인 화장품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중국 패션상품 소비자들의 인터넷구전과 만족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패션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구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화장품 쇼핑성향 유형에 따른 화장품 온라인 리뷰 신뢰도, 구매 만족도, 구전행동 영향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일부 지역 중국 여대생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쇼핑성향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7 .08
중국 20-30대의 항주와 상해의 온라인 쇼핑 이용 현황 및 쇼핑동기, 쇼핑태도, 쇼핑 만족도의 비교 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16 .10
중국 여성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패션소비행동 특징 -20∼30대 신흥중산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골프 인플루언서의 정보원천이 구전수용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인터넷 쇼핑가치에 따른 중국 패션제품 소비자 세분집단의 온라인 구전 및 구매행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온라인쇼핑 플랫폼 소비자 의견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SEARCH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온/오프라인 유통환경에서 소비자특성, 정보탐색, 구매결정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액티브 시니어 소비자들의 의복구매행동-성별과 쇼핑성향 유형에 따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성향에 따른 메인 이미지 메시지 선호유형 - 효과의 위계모형을 기초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