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급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구전정보 및 전자구전정보가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신뢰 매개역할 및 브랜드이미지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온라인 구전 정보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국내 프로축구 온라인 구전 정보 특성요인이 팬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크로스미디어 전략에 따른 CSR 캠페인 사례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서포터즈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인상형성과구전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골프 인플루언서의 정보원천이 구전수용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중국 패션상품 소비자들의 인터넷구전과 만족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미용숍의 고객자산이 브랜드 카리스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6 .10
CrossⅠ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2
Cross Ⅱ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CROSS OV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Cros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1
온라인 화장품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아웃도어 스포츠 참여자의 SNS 커뮤니티 활동이 사회적 자본 형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4
The Influence of University Visual Image on Student Behavior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팬 커뮤니티 마커와 스포츠소비자행동 : 팬 커뮤니티 마커, 팬 커뮤니티 동일시, 팀 동일시,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뷰티 모바일 앱에서의 제품 사용후기의 유형, 지각된 정보의 진정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지리적 표시제 마크, 구매만족 및 구전효과 간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