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스포츠와 사회자본: 비판적 이해와 연구의 지향점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1 .06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분화된 ‘자본’ 개념의 이해: 스포츠사회학의 이론적 확장을 위한 자본 개념 설명서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9 .12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여가스포츠 컨텐츠 정보품질이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사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배드민턴 동호인의 지속적 클럽 활동참가가 사회적자본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체육 계열 대학생의 스포츠 문화자본과 취향에 관한 인식 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5 .02
SNS 소셜 빅데이터를 통한 아웃도어 의류 소비자 특성과 주요 아웃도어의류 브랜드 현황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스포츠 분야의 사회적 자본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체육과학연구
2021 .12
어플리케이션과 SNS를 활용한 교내 학교스포츠클럽 사례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프로스포츠 팬들의 스타플레이어 사회적 활동 인식이 사회적 자본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SNS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아웃도어 스포츠의류 브랜드 현황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스포츠 투어리즘 SNS 정보특성과 만족,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대학생의 스포츠참여와 사회적 자본 및 스포츠자원봉사 참여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