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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산업혁명에서의 융합교육을 위한 창의로봇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레고 마인드스톰을 이용한 음원 추적 모바일 로봇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의 스마트패션 주제를 활용한 창의융합 프로그램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AI 기반 유아 창의·융합 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레고 마인스톰과 랩뷰를 활용한 피크요금제 교육로봇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레고 마인드스톰을 통한 로봇 춤 동작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레고 마인드스톰을 활용한 반려동물 훈련 및 관리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효과적인 공학 교육을 위한 창의 융합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융합교육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6 .06
레고처럼 조립가능한 인장가능 변위 센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11
인공지능 교육용 로봇 융합 교육 프로그램의 실제사례와 효과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4 .06
정보기술 융합 창의교육 평가 도구의 개선에 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VRT(Virtual Robotics Toolkit)을 활용한 레고Ⓡ마인드스톰ⓇEV3 비대면 수업
조명·전기설비
2020 .07
양바퀴 이동로봇의 자세제어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 논문지
2017 .12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일부 대학생의 창의융합역량 수준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창의 융합 역량 개발을 위한 스마트 건축물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강화학습을 이용한 레고 퍼즐 생성 기술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미국 STEM 융합교육 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고찰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0
마인드원(주)
대한토목학회지
2024 .11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nvergence Class Model about Marketing and Business English in Mongolia University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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