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IV. 연구결과 및 논의
V.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가치가 친환경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외식기업의 친환경 경영이 기업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1 .12
화장품 플라스틱 용기 사용에 관한 소비자의 인식과 화장품 기업의 환경 융합적 마케팅 전략 방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12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국내외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화장품 패키지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친환경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연구 -재활용 소재를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중국 화장품의 수출 증대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친환경 융합디자인 방식이 적용된 경량화 화장품 용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태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Z세대의 화장품 사용 행동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융복합 시대에서 지속가능경영활동이 혁신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화장품 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광고 사진을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인식 실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12
화장품 유통기한 알림이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친환경소비자의 인식도 및 구매행동에 대한 융합적 연구: 광주광역시에서 소비활동을 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기업의 문화지원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화장품 소비자의 미용지식 및 구매결정요인이 기초화장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07
기업의 지속가능경영과 ESG활동이 기업신뢰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3 .06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 관계분석 -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