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광고의 경제적 효과에 관한 두가지 전통적 학파
3. 새로운 모델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광고전략모델 R.O.I.의 이해와 응용
광고연구
1992 .09
동아시아 발전모델의 평가와 향후 과제: 영ㆍ미 모델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KIEP] 연구보고서
2011 .12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인터넷광고 효과와 가격 모델을 위한 이론적 가설
광고연구
2000 .03
게임과 광고의 비즈니스모델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광고커뮤니케이션의 주요 통합모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8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광고모델과 상품에 대한 인지부조화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한반도 통일에 대비한 광고산업 발전모델연구 : 통일독일의 모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09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
광고연구
1989 .03
정보화사업의 경제성 분석 모델 및 기법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