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2. 비교광고 심사지침과 관련한 이론적 논의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비교광고와 경쟁정책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부당한 비교표시ㆍ광고의 심결사례에 나타난 법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7 .08
표시·광고규제 합리화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7 .12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상의 광고실증제에 관한 연구
한양법학
1999 .12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상의 광고실증제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12
비교광고, 경쟁 그리고 상표 : 한국법과 미국법을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2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Does Fair Trade Lead Consumers to Purchase the Products? : Why are Some Consumers Unwilling to Buy Fair Trade Products?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09 .12
광고 읽기와 제작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질적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04 .01
독일의 무역전시 산업정책에 관한 연구 : 독일 정부의 해외전시지원정책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5 .08
비교광고의 부당성에 관한 소고
법학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