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 모형 1: 스폰서십 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탐색적 회귀 분석
3. 연구 모형 2: 올림픽 캐릭터 친숙도, 게임 유희성, 스폰서 신뢰도, 스폰서 태도 간 구조방정식 모형 검증
4. 종합 논의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및 연구결과의 메타분석
상품학연구
2016 .01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조세법상 스폰서십 계약의 법적 성격 고찰 및 기업의 스폰서십 지출의 법인세법상 처리
법학연구
2024 .12
메가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의 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3
외식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스폰서 기업의 이미지,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Roles of Emotional Responses on Olympic Sponsorships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이슈 스폰서십에 따른 정치광고의 의제설정 효과연구: 복지정책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1 .09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개념 정립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정립에 관한 정성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농촌체험마을의 기업 스폰서십이 방문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9
Sponsor Ownership and Stock Price Crash Risk -Evidence from Asian REITs-
부동산·도시연구
2024 .08
인스타그램 마이크로 인플루언서-팔로워 간의 상호작용성이 스폰서십 공시 효과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진정성과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스폰서 소유권이 리츠의 시장 위험과 유동성 위험에 미치는 영향
부동산분석
2021 .04
스폰서 소유권과 배당정책이 리츠의 대리인 비용에 미치는 효과
부동산학연구
2021 .01
기업의 축제에 대한 스폰서십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부동산투자회사의 스폰서 지분율과 유동성 마찰
부동산분석
2023 .11
문화이벤트 후원 고지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에 대한 시사점 도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한반도 평화와 스포츠: 평창 동계올림픽과 남북 스포츠 교류를 중심으로
통일정책연구
2018 .01
정치 광고의 의제설정효과 연구-이슈 스폰서십(Issue Sponsorship)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