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모델 및 문제 설정
Ⅳ. 실증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 매력성이 목적지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Book Review]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 Z세대가 사는 법
더스쿠프
2021 .03
수정된 중요도-실행도 분석을 이용한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2
교차쇼핑을 유발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6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대학생 목적지 선택 행태 분석: 선택 영향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6 .0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과 이미지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황산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화장품소비자의 점포속성중요도가 쾌락적쇼핑성향 및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쇼핑가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목적지 특수성이 목적지 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간의 연결 패턴 조사: 대구광역시를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0 .01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서기자의 하루만] ‘ 따릉이 찾아 삼만리’…주말에도 달린다
인사이트코리아
2022 .01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마케팅] 쇼핑, 놀이가 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대화형 AI 음성쇼핑 서비스 연구: MZ 세대 vs.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