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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이벤트 서비스품질 차원과 이벤트 서비스의 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4 .09
Analysis of Relationships among Factors Constructing Service Quality, Perceived Service Value, Satisfaction, and Event Guests’ Revisit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2011 .08
항공사의 지각된 가격 및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신뢰, 이미지,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3 .01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인지도의 매개효과검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아웃소싱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재이용의도간의 영향 연구 -항공사 지상서비스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09 .01
항공사 인적서비스 품질이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6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e-브랜드 이미지와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항공사 직원의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이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의료서비스의 품질 및 고객만족 관련 변수들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9 .01
항공사 좌석등급별 서비스품질 차원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국제선 항공사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태도, 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3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식품 전시회의 서비스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가치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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