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서비스 품질 요인이 재이용의도와 고객의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6
항공사의 유・무형, 인적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브랜드 및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The Effect of Communication of Service Employe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0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미주노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Possible Linkage between Management of the Service Supply Chain and the Power to Influence Potential Customers for Airline Booking
유통과학연구
2023 .05
IPA 분석을 활용한 COVID-19 팬데믹 상황의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1995년-2017년
관광경영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