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역량에 대한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식이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2
객실승무원의 개인역량을 통해 직무만족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방향제시: IPA분석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국내 저비용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3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항공사 승무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고찰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직무역량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업존중감이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이미지가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에 관한 정성적 연구: 객실승무원과 항공서비스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1
객실승무원의 역량에 관한 항공서비스 전공 대학생의 주관적 인식 유형 - 국내·외 항공사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개인역량이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연구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항공사 승무원의 직무역량이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항공 서비스 산업 경쟁력제고 방안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일과 생활의 갈등, 직무만족, 직무스트레스,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0 .01
Q-방법론을 적용한 항공기 내 고객 불량행동 유형 분석: 항공기 이용객과 객실승무원 간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BIG FIVE MODEL이 직무만족과 서비스 공감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가 고객배태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항공사 여승무원의 고령화에 따른 고객서비스품질 인식이 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항공사 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