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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 콘텐츠와 미디어 문화교육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에듀테인먼트 개념의 재개념화를 위한 기초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8 .01
에듀테인먼트 디자인 산업의 이론적 형성 과정과 사례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9
에듀테인먼트 관련 연구를 통한 에듀테인먼트 재개념화에 대한 검토 -최근 6년 간(2008-2013년)을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4 .01
에듀테인먼트의 학교적용에 대한현직교사의 인식 및 요구 분석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5 .01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설계를 위한 기초 연구: 개념과 발전방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8 .01
에듀테인먼트 디자인 마케팅의 이론적 틀과 N-세대의 기회파악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3
초등학교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에듀테인먼트 특성에 대한 주관성 유형 탐색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소프트웨어에 대한 부모의 인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4 .12
에듀테인먼트를 활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20 .09
[2003 키워드 따라잡기] 지식의 천민 민주주의 혹은 유쾌한 에듀테인먼트
중등우리교육
2004 .01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한 경주의 정체성 확립 방안
관광연구저널
2007 .03
유아대상 교육용 게임 콘텐츠에 대한 연구 : 공간과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8 .06
컴퓨터 학습을 위한 퍼즐형 모바일 게임 콘텐츠 개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5 .07
로봇활용수업의 에듀테인먼트적 특성 탐색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2 .01
농촌지역 문화 콘텐츠개발을 통한 지역마케팅에 관한 연구 : 김제 지평선 축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농촌사회
2006 .06
템플릿 기반 게임형 학습콘텐츠 저작 도구의 구현 및 적용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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