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日観光交流の活性化方案に関する一考察2‒韓国人若者の日本に対するイメージ分析を中心に‒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韓国の日本語教科書にみられる韓国イメージ
일본언어문화
2017 .01
日本語学習者の学習動機とイメージ研究 -韓国の大学生を対象としたアンケート調査の結果を中心に-
일본어교육연구
2020 .01
한·일 간의 쌍무적 관광이미지 비교 연구 - 일본의 수출규제로 인한 갈등 (2019년) 이전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Impacts of South African Consumer Cultural Openness on Country Image and Product-Country Image of South Korea
무역연구
2021 .08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일본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Power in the Relationahip between Service, Image, and Satisfaction in the Tourism Contex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2
한국인 일본어학습자의 일본관에 관한 연구‒Y의 일본관 형성요인과 특징‒
일본근대학연구
2015 .01
日本語学習者と中国語学習者の学習動機とイメージ研究 -韓国の大学生を対象としたアンケート調査の結果からみえるもの-
일본어교육연구
2016 .01
Analyzing Country Images through Networks: Case of South Korea
Asian International Studies Review
2020 .01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한 일경제협력의 미래 발전방안 모색 - 한일경제협력지수 개발을 중심으로 -
비교일본학
2016 .01
농촌관광 서비스품질, 체험, 이미지, 만족, 충성도 관계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제한적 목적지인 북한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관광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한 국민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The Effect of Country Image and Company Image on Brazilia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Electronics
무역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