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스포츠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의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6 .01
Social Network Service(SNS) 사용자의 정보만족이 프로야구단 기업이미지,브랜드자산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스포츠 브랜드자산의 구성개념과 관계 :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지역특산품브랜드와 스포츠이벤트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브랜드자산과 광고가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한국 프로야구의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K-BPI에 조사된 스포츠 제품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 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주얼리 브랜드 에쿼티의 지속가능한 경쟁우위요소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7 .01
스포츠브랜드이미지가 국가이미지, 관계의 질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프로농구 관중의 팀도일시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스포츠제품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5 .01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