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에 스토리가 부여된 사용자 감성 연구 - 애플 제품의 광고 사례를 통한 산업디자인의 스토리 경험 요소 추출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실버세대 신체특성과 감성요소를 적용한 재활제품 실무디자인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제품검색광고 내 제품 이미지 위치와 판매 단위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관한 연구-LG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인공지능 기반 제품 외형의 요구사항 분석 연구: 성별과 연령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LG Mobile Phone UX 4.0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복수제품 인쇄광고물에서 광고위치 효과
감성과학
2015 .01
제품 디자인 프로세스를 위한 표정 부호화 시스템(FACS) 적용성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키워드 전략적 프레임워크를 통한 제품디자인개발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신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GUI기반 융합 콘텐츠 소비 제품 디자인요소 인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신제품 개발을 위한 혁신제품디자인 평가 모형 융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소비자 감성기반 맞춤형 제품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11
신제품 독특성 및 주변 제품의 의인화가 신제품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실사 기반 VR 콘텐츠의 감성 반응 연구: 360 제품 이미지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0 .01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평가 요소에 관한 실증적 비교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제품 디자인에서 감성의 유형과 표현 요소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제품 트리거로서 행동인식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제품디자인을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