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인간적 전환 담론에 비추어본 사회과 시민성으로서 포스트 휴먼
사회과교육
2020 .12
포스트휴머니즘과 인간의 교육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포스트휴먼, 트랜스휴먼, 그리고 인간 정체성의 분화
다문화콘텐츠연구
2023 .09
포스트휴머니즘 인간관에 대한 비판적 성찰: 기능과 욕망의 관점에서
교육철학연구
2018 .01
포스트휴머니즘 담론으로 본 미술교육의 문제
미술과 교육
2017 .10
법 본성의 미래: 포스트휴먼 관점
동북아법연구
2018 .01
포스트휴먼 시대의 인적자원관리, 어떻게 할 것인가?
로고스경영연구
2022 .06
포스트휴머니즘과 휴머니즘에 기반한 교육 재고
교육철학연구
2019 .01
휴먼인가?포스트휴먼인가?
인문사회 21
2019 .01
포스트휴머니즘의 등장과 학습 패러다임의 변화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21 .01
포스트휴먼 법담론: 탈근대적 인간의 법적 수용을 위한 시론적 연구
안암법학
2017 .01
포스트휴먼 감수성 함양 교육을 위한 미술작품 사례분석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포스트휴먼과 인간의 관계와 정체성 문제
다문화콘텐츠연구
2019 .04
포스트휴먼과 지능 담론(4) : ‘몸’에서 시작하기
다문화콘텐츠연구
2022 .09
포스트휴먼 담론과 새로운 인간상의 형성
다문화콘텐츠연구
2023 .03
교육학과 포스트휴머니즘 담론의 임계점에 관한 고찰
교육철학연구
2020 .01
도덕교육에서 포스트휴먼 질적연구의 활용
도덕윤리과교육
2024 .11
포스트휴먼 주체와 기술적 상상력에 대한 연구: 낯선 아름다움의 초대
미술교육연구논총
2020 .01
포스트휴먼과 사이보그, 이념과 경험: 케빈 워릭의 『나는 왜 사이보그가 되었는가』와 김초엽·김원영의 『사이보그가 되다』를 중심으로
다문화콘텐츠연구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