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유아교사들의 첫 현장관찰 경험의 의미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예비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유아교사 전문성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에서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교육실습 이야기
인문사회 21
2020 .01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 역량”에 대한 이해
열린부모교육연구
2017 .01
교육실습과정 중 예비유아교사가 형성한 실천적 지식과 그 형성과정에 관한 탐구: 교사-유아 상호작용에서의 교사역할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6 .01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수업시연 경험을 통해 본 예비유아교사들의‘유아교사 되어가기’
생태유아교육연구
2019 .01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의미 변별법을 활용한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상 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8 .09
남자 예비유아교사의 진로설계 및 유아교사로서 역할기대 이야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2
예비유아교사가 교사양성과정에서 경험하는 학업과 진로에 대한 어려움 탐색
교원교육
2017 .01
유아교사 인성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기대와 자기평가
유아교육학논집
2016 .02
교육실습 후 예비유아교사의 모의수업 경험에 대한 의미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4
돌봄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 유형
열린유아교육연구
2024 .10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예비유아교사의 학교현장실습에 나타난 직무경험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9 .12
예비유아교사의 전환적 유아세계시민교육 수업참여의 의미
유아교육연구
2021 .01
유아 인성교육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열린부모교육연구
2015 .01
예비유아특수교사들의 교육실습경험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