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초등체육학회 한국초등체육학회지 한국초등체육학회지 제24권 제3호
발행연도
2018.1
수록면
111 - 128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골프장 이용형태에 따른 마케팅전략의 차별화를 위한 골프장 방문객의 고객만족 마케팅 전략 기초자료 제공이다. 연구의 목적을 위하여 골프장 이용형태에 따른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의 인과관계를 분석하였다. 경기, 인천, 충청, 경상, 강원도 소재 골프장과 실내골프연습장 이용객 423명을 편의표본추출 하였으며, SPSS 18.0과 AMOS 18.0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연구모형을(SEM) 검증하였다. 분석결과 첫째, 대중제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영향요인이며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는 행동의도에 인과적 관계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둘째, 회원제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은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영향요인이며 고객만족도는 행동의도와 인과관계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 간에는 직접적 인과관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