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를 활용한 정부PR에 대한 정부PR실무자와 국민 간 인식 차이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21 .10
정부PR의 주요 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박근혜 정부와 문재인 정부의 SNS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논총
2024 .10
SNS의 활용이 지방정부 PR에 미친 영향분석 : 대구시의 SNS 이용실태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8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PR회사 보상제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대리이론 접근을 중심으로)
PR연구
2015 .02
지방정부 정책홍보에서 언론과 SNS의 효과 차이: 경기도 31개 시·군 공보담당자들의 인식 조사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21 .06
디지털화 시대의 PR 패러다임
PR연구
2021 .01
언론을 통한 정부PR에 관한 연구 : 서울시 홍보담당자와 출입기자의 인식에 대한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2022 .06
정부기관 PR 부서의 위상과 역할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9 .01
AHP를 이용한 언론관계 영향요인우선순위 분석: PR 실무자의 시각을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YouTube를 활용한 정부PR이 지방정부 신뢰에미치는 영향
한국거버넌스학회보
2024 .04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우리나라 PR학 연구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PR연구
2024 .03
대한민국 정부 PR의 규모와 현황은 어떠한가? : 나라장터 공고 PR 용역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6
한국 PR 연구의 연구 경향: ??홍보학연구를 중심으로
PR연구
2021 .01
국내 PR효과 측정 및 평가 현황에 관한 연구
PR연구
2015 .02
재무지표와 계층적․비계층적 클러스터 기법을 활용한 PR 기업의 분류 및 경영현황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1
정책 PR에 영향을 미치는 정부 부처 내적·외적 정황 변인 : 정황적 수용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전략적 관점의 PR 정체성 확립 방안: PRSA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글로벌 100대 PR기업의 매출액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관한 기술적 및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