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간 소비자불평의도 선행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경영학연구
2009 .08
기업에 대한 소비자 불평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3
소비자의 불평행동에 관한 귀인분석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9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소비자의 불량 불평행동 동향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3 .02
Moderating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and Country of Origin in a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Complaint Behavior and Customer Retention
국제경영연구
2014 .01
소비자의 불평행동 의도 : 유형별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03
보험서비스의 불평행동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 - 자동차보험을 중심으로 -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9 .05
의류제품의 결함여부에 따른 소비자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8 .06
소비자의 가치관과 태도가 구매 후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의 지역간 차이
마케팅연구
2000 .03
식품 피해에 대한 소비자의 불평 행동과 불평처리 만족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08
소비자역량이 직접불평의도와 행동 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불평행동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불평처리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8
항공사 서비스실패귀인에 따른 고객 불평행동유형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서비스 조직의 고객불평처리기준이 고객의 공정성 평가 및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불평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2007 .12
소비자 불평행동의 통합모형에서 제품중요성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1999 .11
청장년층과 노년층 관광객의 불만족에 대한 귀인이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