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제은행 기반 한국어 숙달도 평가를 위한 메타데이터 선정 연구
이중언어학
2014 .01
한국어 숙달도 평가의 문제은행 도입을 위한 문항 일반 정보 구축 방안 연구
이중언어학
2014 .01
An Analysis of College Scholastic Ability Test Items Based on the Rasch Model
영어영문학21
2016 .01
Rasch 모형을 통한 <독서와 문법> 평가 문항 분석
국어문학
2016 .11
한국 근현대사 과목의 문항 난이도 특성 분석 : 전국 연합학력평가(10월) 채점 결과를 중심으로
역사교육
2011 .09
A Gender–Related Differential Item Functioning Study of an English Test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현행 중학교 영어 교내 지필평가의 내용 및 문항 분석
언어과학연구
2017 .03
어린이 대상 영어인증평가도구의 문항특성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1 .01
An Analysis of the Test Items on Text Structures in High School English Tests
응용언어학
2010 .12
Differential Item Functioning : Current Issues
어학연구
2005 .12
중국어 평가 문항 작성 기법 연구 : 신HSK, SNULT, FLEX 선택형 문항에 대한 비판적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논집
2015 .02
대학수학능력시험 역사영역 문항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역사교육
2007 .09
구어 자료 활용이 듣기 평가 문항 개발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중언어학
2014 .01
문항반응이론을 활용한 학문 목적 한국어 말하기 평가 문항 및 채점자 특성 분석
이중언어학
2018 .01
Detecting DIF across Different Language Groups in a Reading Comprehension Test
영어학
2007 .03
Construct Validation of Picture Description Item on the TOEIC Listening Section
응용언어학
2009 .12
한국어능력시험 읽기 문항의 변천에 대한 고찰 : 사실적 이해 영역의 ‘중심내용 파악하기’ 문항을 중심으로
우리말글
2018 .09
Application and Comparison of Multidimensional Latent Class Item Response Theory on Clustering Items in Comprehension Tests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아동·청소년 대상 한국어 능력 평가 개발 연구 -문항 개발 및 적용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