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브랜드이미지, 충성도의 관계연구
관광연구
2015 .12
종합검진센터의 이용편의성이 의료서비스가치, 만족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사의 기내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4
The Activity-Oriented Usability Model of Softwar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9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충성도와 고객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사회서비스 관계 질과 이용자 충성도와의 관계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분석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7 .02
커피전문점 고객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이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안 매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물리적 환경요인과 경험가치가 방문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9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 브랜드태도, 브랜드애착,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9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항공동맹의 브랜드 신뢰도가 브랜드 자산, 브랜드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환경에서의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 브랜드 사회자본을 통한 관계적 경로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서비스 회복만족과 고객충성도 관계의 조절변수 및 매개변수 탐구: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The Effects of the Service Quality and Relational Benefits on Reu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Medical Services
문화산업연구
2021 .09
의료서비스, 무엇을 어떻게 보아야 하나?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8 .09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감정반응에 따른 의료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가(한국과 베트남)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