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연구의 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대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간의 관계 연구 : 호텔, 일반 관광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호텔기업의 지각된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애호도 간의 관계 연구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업역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환대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서울ㆍ부산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CSR 활동 유형 및 메시지 유형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9 .01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기업 진정성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m-러닝의 품질요인, 사용자만족도 및 사용의도 간의 관련성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6
중국 부동산 개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만족도, 소비자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신뢰, 고객만족,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관계 분석: 신뢰와 고객만족의 다중매개효과와 사용자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18 .01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이미지, 서비스가치, 소비자태도가 지속적인 관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10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기업 이미지가 브랜드 동일시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특급 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