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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 속에 나타난 일본인의 요괴인식과 요괴문화 활용 연구
외국학연구
2022 .12
<귀멸의 칼날> 속 인간과 요괴의 경계 구조와 상징성 연구
외국학연구
2021 .09
일본 대중문화 속의 요괴(妖怪) :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요괴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17 .10
일본 요괴화에 나타난 신체표현의 차별적 성격 -미즈키 시게루의 ‘자토’와 ‘히토쓰메고조’를 사례로-
일본연구
2025 .02
일본 데노메(手の目) 요괴의 신체 이미지
일어일문학연구
2021 .01
일본요괴의 문화원형과 현대적 가치와 활용
외국학연구
2016 .01
일본의 4차 산업혁명과요괴문화콘텐츠의 활용과 미래
외국학연구
2018 .01
미야자키 하야오(宮崎駿)의 『센과 지히로의 행방불명』(千と千尋の神隠し)에 나타난 요괴관
일어일문학
2021 .11
일본의 요괴전승을 활용한 지역활성화 - 효고현 후쿠사키정의 사례 -
일어일문학연구
2016 .11
일본 요괴 문화의 제 양상과 문화콘텐츠로서의 가능성
인문사회과학연구
2017 .10
‘文化大革命’시기 중국 애니메이션 연구
중어중문학
2018 .03
일본애니메이션 제작 현장 탐방
인문콘텐츠
2015 .06
중국 창의산업클러스터의 발전과 도시경쟁력 ― 상하이시 ‘M50(莫干山路)’과 ‘1933노장방(老场坊)’을 중심으로
중국학
2015 .01
러시아 애니메이션 산업의 콘텐츠로서 동슬라브 신화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21 .01
무언 단편 애니메이션 기반 이야기 만들기가 초등학생의 영어 쓰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초등영어교육
2016 .01
TV애니메이션 <요괴워치>의 캐릭터 네이밍이 상업적 성공에 미친 영향 고찰
스토리앤이미지텔링
2016 .06
애니메이션과 현실공간의 결합에 대한 연구― ‘현실반영 애니메이션’ 개념을 중심으로 ―
일본학보
2024 .02
전통문화를 통한 중국 애니메이션의 재도약
중국학논총
2024 .06
중국 애니메이션과 교육계의 이면 고찰 - 〈중국 애니메이션 교육: 소음 속의 침묵〉을 중심으로
중국문화연구
2024 .11
关于汉诗的能动享有和读法考察 - 以中国唱诗班所制汉诗动画为中心
한국중어중문학 우수논문집
202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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