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기업의 CSV속성이 소비자혜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심리적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창의적 공유가치 창출(CSV)을 위한 디자인 속성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The Effect of Perception of Creating Shared Value (CSV) Activity on Job Satisfaction of Non-permanent (Part-time) Employees : Analysis of the Mediating Effect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fficac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수용과정에 따른 소비자혜택과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이 소비자의 인지된 기관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공기업과 사기업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CSV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호텔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조직동일시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새 학문 창시 소개함 : 깨달음경영학의 5차원 의식(영성) 철학을 통한 현대 경영철학들의 통섭 고찰(1회) - 공유가치론(CSV)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금융기관의 공유가치창출(CSV)과 조직민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자본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호텔기업의 CSV가 고객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과 조직신뢰, 조직충성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기업의 친환경이미지, 소비자태도, 브랜드전환, 구매의도와 관련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화장품 기업의 그린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및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어촌체험휴양마을의 ESG 관점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지역공동체 의식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2 .09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중국 대학생이 지각한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