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기존문헌 고찰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모형 및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CSV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V의도성과 기업-소비자 동일시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The Effect of Perception of Creating Shared Value (CSV) Activity on Job Satisfaction of Non-permanent (Part-time) Employees : Analysis of the Mediating Effect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fficacy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창의적 공유가치 창출(CSV)을 위한 디자인 속성에 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수용과정에 따른 소비자혜택과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이 소비자의 인지된 기관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공기업과 사기업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와 CSV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호텔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조직동일시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새 학문 창시 소개함 : 깨달음경영학의 5차원 의식(영성) 철학을 통한 현대 경영철학들의 통섭 고찰(1회) - 공유가치론(CSV)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금융기관의 공유가치창출(CSV)과 조직민첩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자본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호텔기업의 CSV가 고객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호텔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과 조직신뢰, 조직충성도와의 영향관계 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노인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할인 혜택의 시간적 거리, 가격 할인율 및 소비자의 조절초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소비자 할인추구성향에 초점을 둔 화장품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에 대한 다중모집단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지속가능한 패션 의류의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4
국내 기업의 ESG활동 인식이 심리적거리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중국 소비자 소비성향이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소셜미디어 특성이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