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 종사원의 성격특성과 감성지능,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호텔 구성원의 감성지능이 창의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8 .06
호텔레스토랑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Foundations of Emotional Research and Its Application
마케팅연구
2020 .11
호텔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호텔종사원의 심리적 자본에 의한 감성지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특급호텔 종사자의 감성지능과 회복탄력성이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1
중국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조직시민행동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F1 스코어를 이용한 한국어 감정 지수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2
축제 관계자 리더의 감성리더십이 조직구성원의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7
특급호텔 F&B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에 대한 물리적 환경, 점포에 대한 감성, 만족에 관한 연구: 20·30대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국인의 정서 구조와 측정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구성원이 인식하는 조직문화 유형이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식음료부서에서의 리더공정성이 조직 감정, 조직신뢰, 그리고 협력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2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의 가치공유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10
특급호텔종사원의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조직유효성,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