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및 특수교사의 지원 필요성에 대한 인식
특수교육연구
2020 .01
중등 일반교사로서의 경험이 특수학급 교사 역할에 미치는 의미
통합교육연구
2015 .01
일반 중등학교 특수학급 교사들이 인식하는 특수교사 정체성에 관한 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특수학급 교사의 교직 경험과 역할 적응 유형
교육인류학연구
2016 .03
K교사의 생애사를 통해 본 특수교사의 삶과 정체성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초등학교의 특수학급 교사와 일반학급 교사 간 의사결정 참여 정도와 교사 헌신도와의 관계
특수교육
2016 .02
소규모 초등학교 특수교육서비스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8 .01
특수학급 교육과정 편성?운영 시 기본 교육과정 적용 및 평가에 관한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활용 실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예비특수교사가 인식하는 특수교사의 직업이미지
특수교육연구
2017 .06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협력 수준에 따른 협력에 대한 인식과 요구 분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특수학급 교사의 잡 크래프팅(job crafting)경험에 관한 합의적 질적 연구
초등교육연구
2020 .01
특수학급 교육과정 운영: 과제와 해결 방안
한국초등교육
2015 .01
특수교사의 직업정체성과 수업전문성과의 관계 분석
지적장애연구
2018 .01
교사수준 및 학교 수준 변인이 특수학급 교사의 교직적응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6 .01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가 인식하는 실천적 지식 내용에 대한 비교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통합교육 실행 매뉴얼 개발을 위한초・중등 특수학급 교사의 역량과 지원요구 고찰
통합교육연구
2017 .01
한국 특수교육학의 정체성에 관한 일 연구: 특수학급 교사의 전문성을 중심으로
발달장애연구
2016 .01
2015 개정 특수교육 교육과정에 따른 중등학교 특수학급의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0 .01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의 장애학생 전환기 협력에 대한 중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요구
특수교육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