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화장품 브랜드 CSR 활동
Ⅳ. 화장품 브랜드 CSR 활동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패스트푸드기업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CSR 활동에 대한 진정성 평가가 브랜드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지각된 브랜드 품질과 CSR 계획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자제품 회사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일본 기업의 사회공헌 경영의 실태분석과 시사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소비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품질과 브랜드의 CSR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인식이 조직 구성원들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컴페션의 매개효과와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기업 활동 특성에 따른 CSR 전략 프레임워크 : 지속 가능한 환경 생태계 경영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7 .02
CSR 수혜자 소구 유형이 기업정체성매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CSR 구성요인이 기업이미지를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CSR)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e-WOM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중국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브랜드애착요인에 미치는 선행변인들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CSR광고의 모델속성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인과모형분석: 메시지 진정성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B2B 거래관계에서 CSR 활동이 상호 협력에 미치는 영향: 양자적 관점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8
보험회사의 사회적책임활동이 고객기반 브랜드자산과 프리미엄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활용수준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일본 대학생 대상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그레마스 행위소 모델을 통해 본 기업의 CSR스토리텔링 전략-현대자동차 CSR홈페이지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중소기업 조직역량이 CSR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선제적 및 반응적 CSR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8
기업의 국제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사회적 책임활동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