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ST(Self-Service Technology)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 픽업서비스 사이렌 오더(Siren Order)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SST기술속성, 고객인게이지먼트, 브랜드몰입 간의 구조적 관계: 커뮤니케이션 회피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to Explore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 to Use Self-Service Technologies (SSTs) in Chinese Budget Hotels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1 .01
호텔의 셀프서비스기술(SST)에 대한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2 .12
서비스기업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직원 인게이지먼트, 고객지향성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The Influence of E-commerc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Engagement Behavior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고객 참여 수준이 고객 반응과 관계의 질,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3 .12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셀프서비스기술의 이익과 손실이 디지털 그림자 노동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소셜미디어에서 고객인게이지먼트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문화적 차이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2 .08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맥도날디제이션 관점에서 본 SST 사용자의 그림자 노동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2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이용자 기술준비도의 조절 효과
마케팅논집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