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확장된 통합기술수용모형(UTAUT2)을 중심으로 한호텔 고객의 셀프서비스기술(SST) 이용의도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AM) to Explore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 to Use Self-Service Technologies (SSTs) in Chinese Budget Hotels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1 .01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호텔의 고객 경험이 고객 감정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1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셀프서비스기술의 이익과 손실이 디지털 그림자 노동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식음료조직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8
호텔 서비스 로봇의 사용성이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의 언택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