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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23
1. 서론
2. 서비스디자인과 기대 가치(Expectancy Value)
3.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행동의 기대와 경험
4. 고객 행동 디자인 방법 7단계 가이드라인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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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과 기대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고객 행동 중심(Customer Activity-Driven) 서비스디자인 방법 7단계 가이드라인
산업디자인학연구
2023 .06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PSS(Product-Service System)을 위한 Customer Activity Design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코로나 19에 따른 스포츠센터의 안전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프리미엄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휘트니스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고객의 경험 공간 변화에 따른 O2O서비스 유형화와 서비스디자인 활용전략 : O2O서비스 사례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뷰티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12
미용실의 인적서비스, 고객가치,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헤어살롱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정서지능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미용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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