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행동 중심(Customer Activity-Driven) 서비스디자인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의료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설계를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고객 경험 측정 전략에 대한 연구 :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 측정 방법의 비교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저니맵 프레임워크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고객경험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고객의 경험 공간 변화에 따른 O2O서비스 유형화와 서비스디자인 활용전략 : O2O서비스 사례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사용자경험(UX) 관점에서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인사동의 고객경험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사회적 변화를 요인으로 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기반의 공간디자인 방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상호작용공정성과 고객몰입, 고객시민행동 간의 영향관계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및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센터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친사회적행동과 고객참여,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A Qualitative Study of Designing Customer Experience for Fashion Concept Stor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핀테크 서비스의 고객 세그먼트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연구 - 핀테크의 투자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