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저니맵 프레임워크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경험과 기대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고객 행동 중심(Customer Activity-Driven) 서비스디자인 방법 7단계 가이드라인
산업디자인학연구
2023 .06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확장된 개념의 고객 여정 지도 제안 -디커플링 이론을 기반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3
사용자경험(UX) 관점에서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인사동의 고객경험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의료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설계를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비전문가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이미지 생성형 AI 서비스디자인 개선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세그먼트 기반 ChatGPT의 고객 경험 개선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고객경험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핀테크 서비스의 고객 세그먼트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연구 - 핀테크의 투자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뷰티샵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몰입과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고객의 경험 공간 변화에 따른 O2O서비스 유형화와 서비스디자인 활용전략 : O2O서비스 사례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사회적 변화를 요인으로 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기반의 공간디자인 방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A Qualitative Study of Designing Customer Experience for Fashion Concept Stor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