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상호작용공정성과 고객몰입, 고객시민행동 간의 영향관계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헤어뷰티샵 고객의 두피관리 만족 및 추천의도에 대한 연구
융합과 통섭
2023 .02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뷰티 샵 서비스 스케이프와 보상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외국인들의 현지 한국 프랜차이즈 뷰티서비스의 재이용을 위한 K-Beauty 서비스 품질 강화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미용실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실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뷰티 서비스 환경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미용종사자에서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 상호 영향 관계- 서울·경기지역 헤어뷰티샵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헤어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서비스 품질에 의한 관계형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탈모시장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저니맵 프레임워크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헤어미용 서비스의 회복공정성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뷰티로드숍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제안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메이크업 서비스의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6
0